「미강쌀가루」는「현미가루」에 84%의 「미강파우더」를 혼합하여 백미와 미강의 혼합비를 1:1로 맞춰 영양면에서 현미의 6.25배에 달하는 새로운 개념의 식품원료로서 백미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미강쌀가루」를 다양한 음식에 첨가하여 조리한다면 백미식을 하면서도 현미식과 같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다 . 또한 가공식품에 있어서도「미강쌀가루」가 첨가된 제품을 구입한다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지혜로운 선택이 될 것이다 .

밥 한그릇을 120그램으로 기준할 때, 현미식을 한다면 백미 110그램과 미강 10그램을 섭취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미강쌀가루 20그램(2큰술)에 들어있는 미강의 양과 같다. 따라서 가정에서 요리를 할 때마다 다양한 음식에 적당량의 미강쌀가루를 첨가한다면 어렵게 현미식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우유나 두유를 마실 때 적당량의 미강쌀가루를 넣는다면 건강과 함께 대용식으로도 좋다.

   반대로 미강쌀가루에 우유나 두유를 넣어 죽을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과일주스나 야채주스를 만들 때 적당량의 미강쌀가루를 넣는 것이 좋다.

   국이나 찌개에는 반드시 미강쌀가루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레나 짜장 등에 미강쌀가루를 넣어 조리하는 것이 좋다.

   부침이나 튀김요리에도 미강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국수나 수제비를 만들 때에도 밀가루에 10~15% 정도 미강쌀가루를 첨가하는 것이 좋다.

   빵이나 과자, 라면과 같은 가공식품들도 미강쌀가루가 첨가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시리얼푸드나 패스트푸드도 미강쌀가루가 첨가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닭튀김이나 피자를 주문할 때도 미강쌀가루가 첨가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
     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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