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고성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를 주관하고 있는 대표이사 우연권입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희 고성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금강산 육로관광이 시작되는 통일의 길목’ 강원도 고
성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고성군은 북쪽으로는 금강산과 남쪽으로는 설악산, 서쪽으로는 향로봉과 동쪽으로는 푸른 동해바다와 접하고 있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으로서 밤과 낮의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벼의 결실이 매우 좋고, 바다에서 육지로 불어오는 해풍(海風)과 산으로부터 바다로 향하는 육풍(陸風)이 풍부하므로 병충해가 적어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고성오대미」
는 생산자 및 생산자단체와 전량 계약재배에 의해 「오대벼」 단일품종만을 재배하고 있으며, 산물벼 상태로 수매하여 통풍(바람) 건조한 후에 연중 15℃ 이하로 저온 저장하여 주문에 맞춰 적시에 적정량을 공급함으로써 항상 햅쌀과 같은 밥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님들의 모든 말씀에 귀 기울이면서 우리 농업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쌀 한줌을 생산하는 순간에도 헌신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함께 귀한 말씀 남겨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 우 연 권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